2008. 9. 4. 08:50

라스베가스를 가다.. 베네시안 호텔 편..


드디어 라스베가스의 유명한 호텔들의 사진을 하나씩 올려보려고 한다.

사실 라스베가스에서 제일 처음 본 호텔은 벨리 였지만.. 그다지 특별하지 않았다.

사실 패키지 튜어에서 제공해준 잠자리였기 때문에 뭐.. 특별함을 기대하기 어려운건 사실이다.

패키지 튜어 안에 라스베가스 야경 튜어가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다운타운의 라이트쇼였고, 다른 하나는 아직 소개하지 못한 벨라지오 호텔의 분수 쇼였다.

다른 하나가 바로 지금 포스팅 하고자 하는 베네시안 호텔이다.

호텔 이름에서 느껴지듯 베네시안 호텔은 베니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호텔이다.

카사노바가 건너갔다고 전해지는 통곡의 다리(?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에서 부터 수로? 운하? 를 떠다니는 곤돌라들..

그리고 베니스의 광장을 호텔 안에 그대로 옮겨 두었다.

처음 튜어를 통해 가보았을때는 절로 감탄사가 나왔다.

사실 미국에서 해외 여행을 하지 않아도 라스베가스에서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만들려고 하던데..

정말 각 호텔마다 각 세계의 풍경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 하다..

나중에 살펴 보겠지만 미국을 상징하는 뉴욕 뉴욕 호텔이라든가..

이집트를 상징하는 호텔... 유럽을 연상케 하는 엑스칼리버... 로마를 연상케 하는 시저스 팰리스..

파리를 연상케 하는 파리스 호텔.. 등등 수없이 많은 호텔들이 세계 유명 랜드마크를 그대로 옮겨 둔것 같다.

말이 길어지고 있지만...

첫번째로 베네시안 호텔에서 찍은 사진들을 소개 해 보고자 한다.

우선 호텔의 외관부터 살짝 살펴 보자.

01234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밖에서 보는 호텔의 이미지는 정말 깔끔하고 유럽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이 호텔에서 베니스를 어떻게 옴겨 놓았는지는 지금부터 볼 수 있다.

우선 곤돌라를 한번 보자.

012

 호텔 내부와 외부를 넘나드는 수로 사이로 곤돌라들이 다니는 풍경은 정말 베니스에 온건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게 한다.

물론 베니스에 가본적은 없다. 태클은 사절.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호텔 내부를 살펴 본다. 호텔에 들어가서 복도를 거닐면... 마치 내가 엄청난 귀족이 된듯한 착각이 들게 된다.

0123456

 하지만 이 호텔이 정말 놀라운 것은 이것이 아니다. 바로 광장을 호텔 내부에 꾸며 놓은 것이다. 말로 하면 느낌이 잘 안온다. 직접 눈으로 봐야 하는데....


012345678

 정말... 정말.. 참 인상적인 호텔이다.. 이 호텔로 인해 베니스를 가봤다라는.... 느낌보다는...

정말 베니스에 가고 싶다는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아무래도 이 호텔 때문에 많은 미국인들이 베니스로의 여행을 꿈꾸지 않을까??

 마지막으로 이 호텔의 광장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 한가지와 복도 사진 한장을 더 소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이태리의 명물.. 본젤라또... 아이스크림.. 무지 비싸서 구경만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 찍기위해서 창피함을 무릅쓰고 누웠다. 십 여장을 찍따가 그나마 괜찮은 사진.. 사실 다 맘에 안든다. ㅠ.


2008/09/04 - [Photo Story] - 라스베가스를 가다.. 베네시안 호텔 편..
2008/09/04 - [Photo Story] - 라스베가스를 가다.. 베네시안 호텔 편..
2008/09/02 - [Photo Story] - 라스베가스를 가다.. 다운타운 편
2008/09/02 - [Photo Story] - 라스베가스를 가다....
2008/08/29 - [Photo Story] - 그랜드캐년을 다녀오다!
2008/08/29 - [Photo Story] - 라플린에서..
2008/08/28 - [Photo Story] -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가다..
2008/08/28 - [Photo Story] - 샌프란시스코를 가다..
Trackback 0 Comment 11
  1. Favicon of http://wodnrrns.tistory.com BlogIcon 그로치 2008.09.04 12:59 address edit & del reply

    와우~ 색감이 좋은데요? 야간사진이랑 스트로보 없이찍으신 실내 사진인것 같은데 색감도 부드럽고 사진도 예쁘네요~ (갠적으로는 마지막 시진이 좋네요... 로우 앵글 사진을 좋아해요)
    형님 여유 되시면 주말이나 그런때 또 이런데 다니시는거예요? 마구 부러워지려고 합니다..ㅠ_ㅠ

    • Favicon of https://sarum.tistory.com BlogIcon 꿈꾸지않는자 몽포수 2008.09.04 21:05 신고 address edit & del

      여기는 7월달에 출장 다녀온데요..
      이곳 사진은.. 음..
      아직 포스팅할 사진들이 많이 남아서 1주일 후에나 올릴 수 있을거야. ㅋㅋ

  2. 루키 2008.09.04 17:23 address edit & del reply

    여기가 호텔이예요? 으리으리하군요.
    난 언제한번 가보나..

  3. dk 2008.09.04 18:51 address edit & del reply

    이 엄청난 규모에도 불구하고 라스베가스에는 '더 큰' 호텔들이 몇 개 있다는 것이 정말 놀랍죠..
    그것도 모두 '짝퉁'으로.. 빠리 짝퉁, 베니스 짝퉁, 뉴욕 짝퉁 등등.
    ㅇ 짝퉁 트레비 분수는 씨저스 팰리스 호텔 안에 있습니다
    ㅇ 아이스크림을 이태리어로 '젤라또'라고 합니다
    ㅇ 위의 광장은 산 마르코 광장(성 마가 광장)의 짝퉁입니다
    ㅇ 호텔 안을 열심히 뒤져보면 위의 사진에 있는 것 같은 천정 벽화가 다섯 군데 있습니다. 저는 네군데까지는 찾았는데 모두 찾기는 힘들더군요
    ㅇ 베니스에서 제일 유명한 다리 이름은 '리알토' 다리 입니다
    ㅇ '짝퉁 하늘'은 플래닛 헐리우드 호텔의 미라클 마일, 빠리 호텔, 씨저스 팰리스 호텔에도 있습니다
    암튼 좋은 구경하셨습니다. 저도 또 가보고 싶네요 ^^

    • Favicon of https://sarum.tistory.com BlogIcon 꿈꾸지않는자 몽포수 2008.09.04 21:03 신고 address edit & del

      핫!!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걸어다니면서 구경하다가.. 지쳐서 시져스팰리스 호텔 안은 구경을 못해봤어요..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또 갈 기회가 있겠죠? ㅎㅎ

  4. Favicon of https://conteworld.tistory.com BlogIcon 컴속의 나 2008.09.06 01:3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사막위에 저런 큰 건물들을 세운다는 게 대단합니다.
    라스베가스 가보고 싶네요^^

    • Favicon of https://sarum.tistory.com BlogIcon 꿈꾸지않는자 몽포수 2008.09.06 02:48 신고 address edit & del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하비 사막을 지나 열심히 달리다 보면 도시가 나오죠.
      외곽 지역은 참 살기 좋아보이는 아늑하고 한적한 도시인데.. 중심가 쪽으로 가면.. 현란한 불빛이 손짓하는 도시가 나온다는게 참 특이합니다.
      언제 한번 꼭 가보세요~

  5. jw_kim@snslab.kangwon.ac.kr 2008.09.06 18:21 address edit & del reply

    천장에 하늘을 그려서 사람을 현혹하다니 ㅋ;
    처음 사진을 봤을 때도 또 다시 봤을때도 실외인줄 알았습니다.

  6. Favicon of http://www.unny.com BlogIcon preserved flowers 2010.10.25 11:48 address edit & del reply

    멋진 동화속 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