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12. 4. 10:57

2007년 신년 운세.. ㅡ,.ㅡ;;

서동만님은 양력 1976년 11월 28일, 음력 1976년 10월 07일 병진년생으로 2007년 정해년 신년운세 결과입니다.
/
신년운세를 보는 이유는 한 해의 길흉화복을 미리 예측하여 액운과 화는 멀리하고,
복을 불러오기 위한 것입니다.
2007년 신년운세와 함께 밝고 희망찬 한 해를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 이 서비스는 고객님 한 해의 금전&성공운과 사랑&연애운, 직장&시험운 그리고 건강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총운입니다.
/
[피흉취길지의(避凶就吉之意)]

年雖値凶 飢子逢豊 意外橫財 廣置田庄
勿爲人爭 吉事心違 培其根本 達其枝葉

비록 그 해가 흉년을 맞았다고는 하지만 배고팠던 당신은 풍년을 맞았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횡재를 만나 넓고 넓은 전답을 사게 됩니다.
타인과 다투지 말아야 할 것인데 좋은 일에 걱정하는 마음이 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근본을 차곡차곡 북돋아 주면 그 결과가 매우 좋을 것입니다.
올 한해는 다른 사람과는 달리 유독 당신에게만 행운이 찾아 들 것입니다. 그러나 어찌 보면 다른 사람의 불행이 나의 행복이 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구요. 이럴 때는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자세로 처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외유내강의 힘을 키우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금전 & 성공운
계약이나 매매와 관계된 일에서 횡재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사고 팔거나 물건을 사고 파는 분에게 길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

/사랑 & 연애운
좋은 금전 운이 사랑과 연애 운에 반드시 연결된다는 법은 없습니다. 돈이 모일수록 사람을 잃게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혼남녀는 가을쯤에 연분을 만날 것입니다.

/직장 & 시험운
다른 사람은 다 없어지고 나만 회사에 남는 격이니 이것이 꼭 잘된 것만은 아니겠지요? 시험 운도 좋은 편이나 절대 잘난 체를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건강운
올해는 특히 신경을 쓰는 일이 많아질 것이니 신경계통에 무리가 생기는 일이 없도록 미연에 방지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
/
오늘의 운세가 매일 다르듯이 월별 운세도 매월 다른 것입니다.
따라서 월별 운세의 좋고 나쁨에 일희일비(一喜一悲)하기보다는 더욱 신중한 자세를
견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이 서비스는 고객님의 올 한해 운세를 월별로 분석하여 그 대처방법을 알고자 하는 운세입니다.
/
/ 1月

새해가 열리면서 재물운세를 알리는 성스러운 별 빛이 내 앞길을 비추니 가만히 머물러 있지 아니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움직이면 원하는 재물을 얻을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태평성대(太平聖代)라, 몸과 마음이 평화롭고 성스러운 기운 또한 충만하니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풍년의 징조가 보입니다. 드디어 재물운세가 열리기 시작한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 2月

목마른 용이 물을 얻어 갈증을 해소하고 여의주를 물고 승천하는 격으로 실직자는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고 수험생은 시험에 합격하며 직업이 있는 자는 승진등에 길한 운세가 뻗쳐있는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복을 주는 기운이 넘쳐있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을 다 이루는 운입니다. 다만 기쁜 중에도 근심은 있는 법, 그 근심의 원인은 구설수에 있으므로 항상 몸과 마음가짐을 조심하여 구설수를 피하시기 바랍니다.


/ 3月

정성스런 마음은 하늘도 감복하는 법이니 그 동안 쌓아놓은 덕망으로 인하여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에 의외의 성공을 거두게 되니 의기양양(意氣揚揚)하게 될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관직을 얻을 기운이 보이고 또는 결혼한 사람이라면 그 동안 고대하던 아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서쪽과 북쪽의 양방향에서 길한 빛이 새어 나오니 그 방향으로 인을 진행한다면 일의 결과로 인한 이익은 적지 않을 것입니다.


/ 4月

덕망을 쌓으면 주위에 이로운 사람이 따르는 법이니 신분이 높은 사람이나 널리 세상에 이름을 날린 분을 찾아가 일을 청한다면 흔쾌히 들어주어 원하는 바를 얻을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액이 사라지고 복이 그 자리를 차지하며 귀인이 주변에 따라다니기에 원하는 바를 이룰 징조가 보입니다. 생기 넘치는 용이 하늘을 날아다니니 대인(大人)은 큰 이익을 보게 되고 화(和)한 기운이 가정에 충만하니 언제나 웃음을 띨 것입니다.


/ 5月

곡식을 심자마자 때맞추어 하늘에서 비가 내리는 격으로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번창할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어느 곳을 둘러 보아도 이익이 있으니 하루에 천금을 얻은 것처럼 원하고 기대하는바 이상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 동안 쌓아놓은 덕망으로 인하여 주변에 귀인이 많이 따르고 도움을 받으니 그 그로부터 생겨나는 공 또한 적지 않습니다.성공에 성공을 거듭하니 이번 달 중에 여행을 하더라도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가 보입니다.


/ 6月

일을 진행하다 보면 의견차이에 의하여 서로 다투는 경우가 많이 있으나 그로 인하여 해가 되면 해가 되지 이로움은 없는 법, 공연한 시비로 인하면 일의 결과가 좋지 않게 되는 운세입니다. 재물운세를 나타내는 성스러운 별빛이 내 몸을 비취 뜻밖의 재물을 얻을 징조가 있으나 이번 달에는 화재로 인한 액을 조심하여야 하며 육체적 기운이 왕성하지 못하므로 몸의 건강으로 인한 근심이 있어 보이니 항상 스스로를 잘 보살펴야 합니다.


/ 7月

주변에 항상 좋은 사람만 있지는 않는 법, 남에게 사기를 당할 우려가 있는 운세입니다.이번 달에는 사람으로 인한 액이 있을 징조이니 항상 신중히 사람을 사귀고 일을 처리함에 있어 돌다리도 두들겨본다는 심정으로 조심하고 또 조심하여야 합니다. 근심의 원인은 사람으로부터 생겨나니 특히나 토성(土姓)과 가까이 지내다 보면 뜻하지 않게 몸을 다치게 되거나 사소한 일로 인하여 구설수가 끊이지 않게 됩니다.


/ 8月

원하는 일들이 뜻한 바와는 다르게 이루어지지 않고 몸과 마음의 근심걱정만 쌓이는 일년중의 가장 나쁜 달의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바라는 일도 이루어지지 아니하고 더군다나 재물이 쌓이는 것은 애당초 기대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운세에서는 욕심을 부리면 그 해로운 기운이 더욱더 번성하므로 분수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자중하며 화로부터 조금이라도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 9月

고난을 이기고 찾는 기쁨은 그 배가 되는 법, 음과 양이 서로 조화를 이르고 세상 모든 만물이 저절로 왕성해지는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반드시 기쁜 경사가 찾아 들며 가정의 화목이 더욱더 융성하고 미혼자는 애인이나 결혼상대자를 구하게 되며 기혼자는 자식을 보게 되어 식구가 늘 징조가 보입니다. 도모하는 일들이 성사가 되니 많은 사람들이 부러움을 표시하고 흠모하게 됩니다.


/ 10月

그 동안 기다리던 가정의 식구가 늘어나고 농사를 짓는 농부의 농토가 늘어나니 원하던 복을 구비하게 되는 운세입니다. 길한 기운이 왕성하더라도 흉한 기운은 항상 도사리고 있는 법, 이번 달에 남성은 낯 모르는 이성을 가까이하면 그로 인하여 구설수에 쌓이게 되거나 그 동안 쌓아두었던 명예의 손상을 입게 됩니다. 이번 달에 길한 기운이 감도는 방향은 서쪽과 북쪽이니 그 방향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11月

물고기와 용이 애타게 기다리던 물을 만나 생기발랄하게 활개를 치는 격으로 마음 놓고 일을 도모하여도 좋은 결과를 얻어낼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남쪽방향에서 흉한 기운이 감돌고 있기에 그 방향으로 나아가 일을 도모하면 이로움은 커녕 해로움만 더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사소한 시비로 인한 오해가 마음을 괴롭힐 징조이니 구설수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신중해야 합니다.


/ 12月

무리하면서 분수를 넘는 욕심은 큰 화를 부르는 법, 엉뚱한 욕심을 내지 않고 분수를 지키며 신중하게 행동하여야만 해를 면하게 되는 운세입니다. 이번 달에는 다른 사람과 다툴 일이 있겠으나 조금만 양보한다는 생각으로 다툼을 회피하여야만 재물의 손실을 면하고 구설수에 오르는 것을 면할 수 있습니다. 분수를 지키고 경거망동(輕擧妄動)하지 안는 것이 상책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