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9. 21. 21:40

2006년 강원대학교 IT 특성화 학부(대학) 체육대회

2006년 강원대학교 IT 특성화 학부(대학) 체육대회

오랜 시간동안 체육대회 장소에 있지 않아서.. 사진이 많지가 안네요....

모두들 수고 하셨습니다... 저도 많은 후배님들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제가 처음 도착했을때의 우리과 학우들의 모습이네요.. 모두들 점심 식사 중이셨다는.. ㅡ,.ㅡ;

전년도 학생회장이신 민섭군이... 막걸리를 마시는 후배들을 보며 입맛을 다시고 있네요..
"야~~ 나도 좀 주라~~~"

체육대회날 가장 수고가 많으셨던 분이죠? 컴퓨터정보통신공학과 학생회장이신 정현군이네요. 약간은 어리버리한 모습으로 카메라에 잡혔네요.. "여기가 오데고?"

우리의 민섭군... 점심 식사후의 포만감을 한껏 즐기는 듯한 표정이군요.. 배를 두드리며 맘껏 웃고 있네요..

여학우들의 발야구 예선을 응원하는 학우들의 모습이네요.. 북치는 학우는 발야구보다 사진에 더 관심이 있는듯....

발야구 예선전에서 5이닝 6실점으로 완투승을 거둔 선발 투수의 모습입니다. 흐느적 흐느적 들어오는 슬로우볼이 주무기였다죠? 상대팀 강속구 투수와 대조적이었지만, 컨트롤로 승부하는 모습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름을 몰라서 죄송.. ㅠ.ㅠ)

온힘을 다해 스트라이크 존을 통과하는 공을 차는 우리 학우의 모습!!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차라? 우아하게 킥을 하는 학우의 모습~

공을 제대로 날려버리는 우리의 홈런 타자!!!

나 오늘 한마리의 학이되어.. 이 공을 담장 밖으로 넘기리오~~

약간은 어정쩡한 모습으로 킥을 하는 학우의 모습.. 열심히 경기하는 당신.. 아름답습니다.

머리만 초 사이어인으로 변신중.. 저공이 터지지 않은게 신기하죠? ㅋㅋ

연희양의 전담 코치 치훈군.. 연희양이 범타로 물러나자... 담배를 태우며...고민하고 있군요..

고민하는 치훈군을 가소롭다는 듯이 비웃는 운기군..

수비를 마치고.. 날씨가 더웠는지.. 많이 지쳐 보이네요.. 하지만.. 정말 멋졌습니다!

공이 너무나 빨라서.. 카메라로 잡을 수도 없었다는.. 밑에 공 그림자 보이시죠?? 하늘로 공을 날려 버렸다는...

킥하기 직전의 우리 타자의 모습!

공을 차는 우리 학우의 모습..

7:6으로 경기를 승리하고 상대팀 선수들과 인사를 하는 컴공낭자들!

경기를 마치고 학우들께 인사하기 위해 정렬 했네요.. 학우들의 빵빠레와 환호속에서 쑥스러워 하고 있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대들이 인사를 받아야 하는건데...

중간 쉬는 시간에 대운동장을 찾은 학우들의 단체사진.. 아직 컴공 학우들의 단체사진이 없다네요.



"나가자! 싸우자!! 이기자!!! 컴공! 컴공!! 화이팅!!!"
재미있는 단체 사진을 연출하고자 멋지게 컴공 구호를 외치고 있는 학우들의 모습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이게 다네요. .몇몇 퀄리티가 떨어지는 사진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혹시, 원본 사진이 필요하신분은 제게 이메일로 요청해주세요.. ^^

체육대회를 위해 힘써주신 컴퓨터공학과 학생회장님 이하 학생회 임원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컴공인이여!! 영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