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년운은 형격이라고 하며 24세~35세 까지의 운명을 지배하고 직업운, 성품, 건강, 사회운, 애정운 등 전체 운명의 축(築)을 주관합니다. 절기는 여름(夏)이고, 별칭은 사람(人)을 상징합니다.
- 발전진취지상(發展進就之象)의 발전격(發展格)으로 사회적으로 고귀한 명성을 얻을 것이며 대업을 완수하여 공명창달(功名暢達)하고 높은 지위에 오르는 대길수입니다.
- 날로 발전하는 수리로 융창운(隆昌運), 의지견고(意志堅固), 예술성공(藝術成功), 부귀영달(富貴榮達)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 뛰어난 지모(智謀)와 굳은 신념으로써 어려움이 간혹 닥친다해도 이를 능히 극복하여 대업을 이루는 장부의 기상입니다.
- 특히 공무원으로서 급속한 발전을 하여 상당한 지위에 올라 그 이름이 사방에 떨치는 대길 운입니다.
- 보편적으로 정신적 육체적 성숙이 비교적 빠르며 지능 또한 우수합니다.
- 강한 의지와 진취력을 바탕으로 어떤 분야이든 손을 댔다 하면 대업을 이룩합니다.
- 이 수는 특히 사업가로서 경영재질이 뛰어나므로 그 쪽으로 진출하면 확실한 성공을 보장받을 수 있는 수입니다.
- 이 수는 수양을 통해 온유함과 인화의 덕을 쌓는데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 건강은 신경성 위장 장애, 요통, 피부질환, 산부인과 질환, 치질을 특히 조심하여야 합니다.
- 직업으로는 실업가, 정치가, 의료업, 외교 업무, 인쇄업, 군인, 경찰이 좋아 보입니다.
- 애정운은 이성을 대하는데 있어서도 운치있고 신사도를 발휘하는 형이며 강한 정력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 한 번 점찍은 상대는 반드시 내 것으로 만들려고 하는 집념이 있으나 구애 작전이 서투른 단점이 있습니다.
- 중매결혼이 유리하고 결혼운을 29세부터 시작되며 결혼 후에는 안정적인 부부생활로 백년해로할 수 있습니다.
- 침실매너는 현란한 테크닉으로 상대를 압도해 나가며 분위기 창출과 전희에 일가견이 있습니다.
- 정력적이라 양과 질적으로 상대에게 강한 크라이막스를 주며 늘 새로운 성생활을 합니다.
- 가정을 매우 끔찍이 여기며 애처가로 부인만을 사랑하고 한 눈을 팔지 않습니다.
|